2025년 식자재구매 입찰공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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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김민경 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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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자재 구매 입찰 공고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. 계약명칭 : 식자재 구매

. 기초금액 : 금 일억칠천이백팔십만원 (172,800,000/부가가치세포함)

기초금액은 예산 및 기관의 운영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.

. 납품기한 : 2025. 6. 1. ~ 2026. 5. 31.

. 납품장소 : 보성군장애인복지관 급식실

. 입찰서 제출기간 : 2025. 4. 23. () 09:00 ~ 5. 12. () 17:00

. 계약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

2. 입찰 참가신청서 제출 및 등록

. 접수기간 : 2025.4.23.() 09:00 ~ 2025.05.12.() 17:00

. 접수장소 : 보성군장애인복지관 1층 사무실(운영지원팀)

. 접수방법 : 방문제출, 등기우편제출 (제출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)

. 제안 설명회 : 서류심사 결과 추후 개별통보

3.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: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함

.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 25에 따라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필증을 받아야 함.

.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아야 함.

. 입찰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 기한(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)까지 본 점(개인은 사업장 소재지)이 전라남도 및 광주광역시에 있어야함.

4. 제출서류

구분

제출서류

입찰참가자

식자재 구매 입찰 참가신청서 1(붙임1)

납품제안서 1 (붙임2)

납품단가견적서 1(붙임3)

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증 사본 1

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 사본 1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(붙임4)

식자재 납품 거래 실적현황 (붙임 5)

제안서 (*4-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, 자유롭게 작성)

계약자에 한함

법인인 경우 등기부 등본 각 1

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 각 1 (붙임6)

청렴계약이행서약서 (붙임7)

 

5. 낙찰자 선정방법

. 총액입찰의 협상에 의한 계약

. 우리 복지관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의거하여 심사를 실시하고, 절차를 거쳐 최 고점수를 획득한 최종 1개 업체 선정

. 결과통보 : 2025. 5. 22. () 복지관홈페이지, 개별통보

 

6. 입찰서 제출의 무효

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관련 규정에 따름.

 

7. 청렴계약이행서약서

본 입찰서 제출에 참가한 자는 청력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, 계약상대자 는 계약 체결 시 별도 제출해야 함.

 

8. 기타사항

. 여기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,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,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관련 규정,기타 계약 관계 법규에 따름

. 관련 서류 열람 등 문의 : 보성군장애인복지관 운영지원팀(061-852-3091)

. 나라장터관련 문의 : 조달청 콜센터 (1588-0800)

 

위와 같이 공고함

 

2025. 4. 23.

 

보 성 군 장 애 인 복 지 관

(직인생략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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