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자 고충처리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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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보성군장애인복지관 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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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895 조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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복지관 이용자의 편의 증진과,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충사항 및 의경을
접수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. 주저하지 마시고 좋은 의견 많이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.
● 이용자 고충접수 방법
- 복재관 내 (1~2층 복도) 설치되어 있는 건의함에 의견서 작성
- 복지관 홈페이지 "소통의 장 →이용자 고충"란에 의견 제시
- 복지관 2층 상담실 내 직접 면접 상담
- 복지관 전화상담
- 복지관 이용자간담회에 참석, 의견 제시
● 이용자 고충처리 절차
이용자 고충접수 → 해당부서 논의 → 위원회 소집 및 회의 → 처리결과 공고 및 직접통보
● 관련 문의 : 061)852-3091 (민기철 사무국장)
접수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. 주저하지 마시고 좋은 의견 많이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.
● 이용자 고충접수 방법
- 복재관 내 (1~2층 복도) 설치되어 있는 건의함에 의견서 작성
- 복지관 홈페이지 "소통의 장 →이용자 고충"란에 의견 제시
- 복지관 2층 상담실 내 직접 면접 상담
- 복지관 전화상담
- 복지관 이용자간담회에 참석, 의견 제시
● 이용자 고충처리 절차
이용자 고충접수 → 해당부서 논의 → 위원회 소집 및 회의 → 처리결과 공고 및 직접통보
● 관련 문의 : 061)852-3091 (민기철 사무국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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